이용안내
운영기간
- 운영기간: 4.1. ~ 11.30.(12월부터~3월까지 잔디보호휴장기간)
- 운영시간: 화~일요일 09:00~18:00 운영(2시간 이용 4부제 / 매주 월요일 및 추석연휴 휴장)
구분 | 1부 | 2부 | 3부 | 4부 |
---|---|---|---|---|
시간 | 09:00~11:00 | 11:10~ 13:10 | 13:20~15:20 | 15:30~17:30 |
정원 | 9팀(36명) | 9팀(36명) | 9팀(36명) | 9팀(36명) |
이용요금
- 팀당 13,200원(4명 이하도 1팀 요금적용)
※ 요금 할인 없음
이용방법
- 팀별 출구 앞 집결 (이용시간 15분 전)
- -1팀 최소 3명 이상만 입장 가능 (2명 이하 입장 불가/현장 부킹X)
- -지각자 발생 시 전원집결 후 입장가능
- ※개인장비 지참 필수 / 이용사항 미준수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
- ·신청(예약)방법: 인터넷 예약으로 운영(관악구거주민 우선 추첨제 운영)
- ※1인 월 4회 신청, 2회까지만 추첨 가능
- -파크골프장 이용신청 절차
이용절차
환급
-관악구체육시설 설치 및 관리운영위탁에 관한 조례 및 동 조례시행규칙과 재정경제부[소비자피해보상규정]에 의거
-재난, 재해 등 천재지변에 의해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전액환급
-사용자 귀책사유(이사, 질병, 장기출장, 기타 개인사유)에 의한 환급 시
-사용일로 부터 6일 이전 취소 : 전액환급
-사용일로부터 1~5일 이내 취소 : 50%공제 후 환급
-사용일 당일 취소 : 환급불가
-사용일 5일 전까지 미입금시 자동취소
환불 신청 시
-마이페이지 > 내예약관리 > 대관신청내역 > 신청완료 > 상세보기 > 환불신청 클릭
환불 신청 가능합니다.
사용제한 및 손해배상
-시설사용허가신청서의 행사내용과 실제행사가 다른 경우
-수용인원을 초과하거나 시설의 훼손 및 파손의 우려가 있을 경우
-기타 영리행위 등 공익상 부적당하거나 행사내용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-사용료를 기일 내에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
-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모든 사고는 사용단체나 사용자가 책임을 지고 시설물의 훼손 및 파손 등 손해가 발생한 경우 사용단체 및 사용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한다.
주차장이용
- 주차장이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